Saturday, October 1, 2011

Can't It Be Me?

OST 49 Days - Can't It Be Me



Seulpeume jichyeo nunmul heulril ttae
Neoreul wihae hamkee ureojul saram
I sesang modu neoreul deungjih ttejucha
Meonjeo neoeui suneul jabajul saram

Eonjerado bureumyeon hangeoreume dalryeogal
Geu sarami naran geol wae molla

Reff :
Naneun andoeneun geoni jeongmar andoeneun geoni
Maeil neoreul utge haltende
Majimak geu nalkkaji neoeui gyeoteul jikyeojul dan hansaram
Geu sarangi nail sun eobneun geoni

Apeume gyeowo bideulgeoril ttae
Neoeui sangcheokkaji anajul saram
Meon goseuneul bomyeo nareul ulril ulrittaejocha
Ojik neo hanaman barabol saram

Neoreul wihae seoramyeon da irheodo haengbokhal
Geu sarami naran geol wae molla

**Back to Reff

Katgo sipeun sarama
Jugeul mankeum dahgo sipeun sarama
Himgyeowodo gyeondil suisseotdeon geon
Niga nae gyeote isseoseo saranghalsu isseoseo

Gidaryeodo doegetni barabwado doegetni?
Niga naege uneun nalkkaji
Naeui majimak sungan nunmul cheoreom tteoulril danhan saram
Nae sarangi dwaejumyeon andoegetni?
Nae gyeote meomulmyeon andoegetni


English Translation :

When you cry because of sadness,
The one who could cry together with you
Even when everyone in the world turns their back on you
The first person who hold your hand

Whenever you call, will rash into you
Why don’t you know that person is me

Reff :
Can’t I be the one? Really can’t I be the one?
Everyday, I would make you smile
The one who will watch over you until the end
Can’t I be the one?

When you stumble because of pain
The one who hold you from being hurt
The one who embraces your scars
The one who only looking at you

The person who would happy even lose everything for you
Why don’t you know that person is me

**Back to Reff

You are the one I want
You are the one I really want to reach
The reason I was able to go through the hard times
Because you were with me, because I could love you

Can I wait for you? Can I see you?
Until the day you come to me
Like the tears of my last moment, you are the only one I remember
Can’t you be my love?
Can’t you stay with me?

0 comments:

Post a Comment

Leave Comment Here.. ^^

SocialTwist Tell-a-Friend